코리니, 신한은행과 MOU…"美 부동산 투자 컨설팅 서비스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0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왼쪽부터) 신한은행 부동산 투자자문센터 센터장 박일규, 코리니 대표 문태영]

뉴욕 부동산 플랫폼 기업 코리니(Koriny)가 미국 부동산 투자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코리니와 신한은행은 양사 고객을 위해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 한 층 더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협의했다.

이번 MOU를 통해 코리니는 투자 가치가 높은 미국 부동산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체계적인 투자 자문과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 편의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태영 코리니 대표는 “최근 한국 고객들이 미국 부동산 중에서도 특히 뉴욕 부동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추세다. 코리니는 투자 컨설팅을 넘어 송금, 법인설립, 대출, 자산관리 등 개인이 진행하기 어려운 부분을 완벽히 이해하고 이를 지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MOU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미국 부동산 서비스와 금융 업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코리니는 뉴욕 맨해튼 소재 ‘4 월드 트레이드 센터(Four W orld Trade Center)’에 본사를 둔 프롭테크 기업이자 뉴욕 지역을 대표하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미국 부동산 관련 투자 컨설팅, 시장분석, 매매 및 임차, 사후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