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과거 사진 보니...양팔에 잉어 가득한 문신이? '충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온라인커뮤니티]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이름과 맛깔난 트로트 실력으로 '제2 임영웅'으로 불리던 황영웅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영웅과 관련된 글과 과거 사진이 잇따라 게재되고 있다. 

사진 속 황영웅은 교복으로 보이는 반팔 셔츠를 입고 있다. 특히 양 팔뚝에는 문신이 새겨져 있다. 

문제는 해당 문신이 일명 '조폭 문신' '건달 문신'으로 알려진 '이레즈미'라는 것. 일본 전통 문신인 이레즈미는 용, 잉어 등을 크게 새겨 색을 입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건실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던 황영웅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과거 사진에 놀랍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특히 과거 황영웅에게 폭행당한 적이 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해 이미지 타격이 불가피해졌다. 

지난 22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황영웅의 친구였다고 밝힌 A씨는 "제 생일에 폭행을 당했다. 황영웅의 주먹에 맞아 쓰러졌고, 발로 얼굴을 걷어차이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A씨는 황영웅을 고소했고, 황영웅도 쌍방폭행을 주장하며 맞고소했다고. 다만 황영웅이 A씨를 상대로 한 고소는 친구들의 증언으로 불송치 결정됐으며, 황영웅은 A씨한테 치료비와 합의금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씨는 그때 폭행으로 치아가 지금도 뒤틀린 상태로 후유증을 앓고 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현재 '불타는 트롯맨' 측은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이후 입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2개의 댓글
0 / 300
  • 정치 지도자 인사부터 육두 쌍욕질하는 세태에 우리사회에서 조폭같은 양아치 무리들을 이 나라 청소년들을 봐서도 더 이상 용납을 하면 안 된다

    공감/비공감
    공감:84
    비공감:8
  • 초2때 수도꼭지로 물 받아 먹는데 뒤에서 동급반 친구가 머리를 주먹으로 내리치는 바람에 제 앞니가 금이 가고 작은 조각이 났는데 50 넘긴 지금도 이빨 볼 때마다 끔찍합니다. 아마 피해자 분은 잊고 살다가 툭 튀어 나왔을 겁니다. 저도 그 친구 안보고 살 때는 몰랐는데 30년 지나 동창회 나가서 딱 보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아서 일찍 집에 온 기억이 있습니다. 합의는 면죄부가 아닙니다.

    공감/비공감
    공감:108
    비공감:11
  • 난 얘 눈빛이 별로엿어
    사람 안변한다 죄를 지엇음 사과를 하고 바른 사람으로 거듭낫음 재 인생도 괸찬엇을텐데 ㅉㅉ
    대중가수로는 나오지 마라!

    공감/비공감
    공감:104
    비공감:13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