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맵달떡볶이' 출시 4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2-16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굽네 맴답 떡볶이 제품 모습. [사진=지앤푸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는 신제품 ‘맵달떡볶이’가 출시한 지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맵달떡볶이는 굽네가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먹는 조합이 대중적인 식문화로 자리 잡은 것에 주목해 선보인 사이드 메뉴다. 

학교 앞 떡볶이를 연상시키는 매콤달콤한 양념에 쫄깃한 밀떡과 어육 함유량이 높은 프리미엄 어묵을 사용해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맵달떡볶이는 지난달 출시 이후 약 4주 만에 10만개 판매량을 넘어서며 굽네 사이드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맵달떡볶이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것은 ‘제품 조합’이다. 굽네만의 오븐 노하우로 구워 바삭한 치킨, 피자 등 굽네의 다양한 메뉴와 매콤달달한 떡볶이가 어우러져 일명 ‘소울푸드 코스’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예를 들면 치∙떡 세트는 맵달떡볶이와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로 굽네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떡볶이와 함께 먹을 수 있다. 

굽네는 맵달떡볶이 판매량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굽네는 ‘치∙떡 세트’를 정상가에서 1500원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야심차게 선보인 맵달떡볶이가 소비자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굽네만의 노하우를 접목시킨 메뉴를 통해 소비자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