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컴퍼니, 큐캔시머 캔실링기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수습기자
입력 2023-02-09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윤서컴퍼니]

윤서컴퍼니의 큐캔시머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캔시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 지향적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큐캔시머는 고급 캔실링기로 현재 국내 5000개 이상의 렌털 및 구매 가맹점을 돌파했다. 인테리어, 디자인, 크기, 캔실링과 소음까지 섬세하게 잡았다는 평이다. 다양한 음료 및 식품을 담은 캔을 캔실링기 위에 올려 작동시키면 원터치 전자동으로 1.8초 만에 실링된 캔이 만들어진다.
 

[사진=윤서컴퍼니]

윤서컴퍼니는 국내 순수 브랜드로 '캔시머 캔'을 직접 생산하는 공장을 보유, 캔홀더, 캔리드, 페트캔 같은 부자재들도 직접 제조 및 유통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2021년에는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하기도 했다.

윤서컴퍼니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