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리솜, '곰표'와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팀장
입력 2023-01-29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일랜드 리솜이 대한제분 '곰표'와 협업했다.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가 대한제분 '곰표'와 손을 잡고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곰표'와 협업한 것은 호텔·리조트 중 최초다. 

북극곰에서 착안한 곰표 마스코트 '표곰이'와 이글루를 형상화한 아일랜드 리솜의 '일루글루'가 겨울 바다에서 만났다는 이야기를 설정했다. 

리조트 측은 아일랜드57에 특별 제작된 표곰이 포토존을 조성했고 일루글루 1개동 전체를 곰표 인기 굿즈로 채운 팝업전시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곰표 프라이드 오징어튀김과 맥주잔 2개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아일랜드 리솜은 표곰이의 첫 여행을 기념해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치맥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표곰이의 일루글루 패키지'를 운영한다.

표곰이의 일루글루 패키지는 아일랜드 리솜 객실 1박과 일루글루 1부 상품, 곰표의 식음료 상품 4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는 일루글루 1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일루글루에서는 곰표치킨너겟과 밀맥주(1캔), 표문 막걸리(1병), 밀눈 휘낭시에(1박스)로 구성된 표곰이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곰표 협업 패키지는 리솜리조트 공식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로 금, 토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된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곰표와 협업하게 됐다"며 "올 겨울 아일랜드 리솜에서 표곰이와 함께 기억에 남을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