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활용 캐쥬얼 다이닝 매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1-25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매장 전경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대안육 ‘베러미트’ 식당인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지하 1층에 문을 여는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푸드 대안육인 ‘베러미트’를 활용한 메뉴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매장이다. 

이는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서울 압구정동에서 식물성 정육 델리를 테마로 운영했던 콘셉트 스토어 ‘더 베러’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정규 매장을 열게 된 것이다. 
 
새롭게 문을 연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에서는 기존 ‘베키아에누보’ 인기 메뉴인 파스타, 파니니, 샐러드 등을 비롯해 육류 대신 ‘베러미트’를 접목해 재해석한 메뉴와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메뉴 등 20여 종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오트(Oat·귀리) 음료, 비건 치즈, 스프레드 등 다양한 식물성 대안식품들과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캔햄 등을 구입할 수도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러미트 콘셉트 스토어인 ‘더 베러’를 운영한 후 대안육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이어지면서 매장 방문이나 제품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통해 베러미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