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뷰티디자인과,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서 '뷰티 이미지메이킹 체험관' 성황리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2-11-23 17:37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가 23일 오전 11시 포항종합운동장 내 만인당에서 열린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 행사에서 ‘뷰티 이미지메이킹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는 뷰티디자인과가 23일 포항종합운동장 내 만인당에서 열린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 행사에서 ‘이미지가 경쟁력’이라는 주제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뷰티 이미지메이킹 체험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역의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구인난을 덜어주기 위한 이날 행사에 선린대 뷰티디자인과 재학생들이 1일 이미지메이킹 강사로 참가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긍정적 이미지 창출을 위해 면접에 필요한 개인 이미지 연출을 해줌으로써 박람회장을 찾은 구직자들로부터 폭넓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선린대 뷰티디자인과 강근영 학과장은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 청소년재단 직업 체험 박람회 등 대구·경북권 지역 주민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강의와 각종 행사에 뷰티 체험관, 직업 체험관 등을 무료로 운영, 지역민의 구직과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으며 재학생들의 재능 나눔을 통해 작은 힘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