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정기예금·수시입출금 상품 금리 인상…"최고 연 5.2%"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1-18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리종합금융]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종합금융이 기준금리 상승에 따라 수신상품 정기예금과 수시입출금 상품(CMA Note) 금리를 인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개인고객 대상 정기예금은 비대면 계좌개설시 최고 연 5.20%(세전, 우대 포함)이며,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CMA Note는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3.65%(세전, 우대포함), 1년 동안 맡기면 최고 연 4.25%(세전, 우대포함) 금리를 제공한다.

또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금리를 지난 7일부터 최대 0.50%포인트 인상했다. 주요 예적금 상품금리 인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이번 상품 금리 인상 또한 금리 상승기에 시장금리를 빠르게 반영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라며,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의 그룹 디지털 전환 의지에 따라 디지털 서비스도 적극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종합금융은 국내 유일의 전업 종합금융사로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정기예금을 판매중이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