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중공업,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22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지현 기자
입력 2022-07-20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조감도 [이미지= HJ중공업]


HJ중공업이 오는 22일 경북 구미시 신평동 301-15 일원에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56가구를 조성하며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42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1㎡ 46가구 △59㎡ 193가구 △75㎡ 86가구 △84㎡ 99가구 등이다. 

오는 8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과 3일에는 각각 1순위와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입주는 2025년 4월 예정이다.

구미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과 대출 규제가 비교적 적다. 6개월 이상의 청약통장 가입 기간과 면적별 예치 금액 조건만 충족하면 주택 수와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받지 않고 당첨자의 경우에는 계약금만 완납하면 분양권 전매도 할 수 있다.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인근에는 대형마트와 학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구미경찰서, 구미세무서 등 행정기관이 위치해 있다. 구미국가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도보거리로 통학이 가능한 비산초등학교를 비롯해 반경 1㎞ 안에 다수의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HJ중공업 관계자는 "구미에 처음 공급하는 '해모로'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타 단지와 차별화되는 마감재와 시설, 평면 설계 등을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면서 "단지 내 미세먼지 통합관리시스템인 'H-CATS'를 적용하고 수경공간 조성, 조망형 유리 난간 설치, 고급 마감재 사용 등 단지 내외부 고급화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설명했다.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전용면적 84㎡ 타입 실내 모습 [사진=HJ중공업]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