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와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출시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한 새로운 치킨버거인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와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패티부터 번, 소스까지 여러 식재료간 최상의 조합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의 가장 큰 차별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두툼한 닭다리살을 통째로 넣어 진한 육즙과 결이 살아있는 치킨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케이준 시즈닝을 더해 깊은 감칠맛까지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에는 치킨버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전용 번(버거 빵)인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이 사용됐다.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은 고소한 감자 향과 은은한 단맛을 지녔으며, 폭신하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해 치킨버거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는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를 더해 다채롭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구성으로 치킨 본연의 맛을 전달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고객들에게 치킨버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신메뉴"라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치킨 메뉴들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