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서 삼성 '더 프리미어'로 시네마 즐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2-05-18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객실 패키지 선봬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더 프리미어를 결합시킨 ‘시네마 스위트 위드(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설치, 특별한 시네마 경험을 할 수 있다.
 
더 프리미어는 4K 고화질로 최대 330.2cm(130형)의 초대형 화면을 구현한다. 특히 객실에 설치하는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색의 3요소를 각각 표현해주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탑재해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최대 2800 안시루멘(ANSI Lumen) 밝기를 구현해 한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아래에서 위로 자동으로 스크린이 펼쳐진다. 주변 빛은 차단하고, 프로젝터의 빛만을 반사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초대형 스크린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더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시네마 스위트 위드(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에서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