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식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본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전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동) 최주호 기자
입력 2022-05-13 11: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리 아이들이 이어갈 100년을 준비하는 믿음직한 경북 교육을 약속한다"

임종식 경북교육감 후보 등록 장면. [사진=임종식 경북교육감 후보 선거서무소]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 예비후보가 12일 오전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본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임 후보는 “지난 4년, 코로나 위기에도 배움을 중단하지 않았고 미래 교육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했다”며, “흔들림 없는 교육 정책 추진과 온전한 교육 회복을 위해 지난 4년 간의 교육감 경험을 바탕으로 경북 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을 넘어 세계 교육의 표준으로 도약하기 위해 재선 도전에 나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코로나19로 움츠렸던 학교가 그 후유증에서 벗어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신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 행정을 펼칠 것”이라며, “지난 4년 간 구축해 놓은 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미래 교육으로 도약을 실현하고 경북 아이들이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학창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종식 후보는 “저는 개인적인 욕심은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아이들 교육에 있어서만은 누구보다 욕심이 큽니다. 경북 아이들이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큰 욕심을 가지고 있다”며, “4만5000여 교육 가족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이어갈 100년을 준비하는 믿음직한 경북 교육을 약속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