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72 '골프 더 드림'·'골프 더 라이프' 출판

[사진=그린72]

지난 골프 라운드를 추억할 수 있는 입체식 스코어 카드 앨범이 출판됐다.

그린72가 내놓은 입체식 스코어 카드 앨범의 이름은 '골프 더 드림'이다. 고급 양장 앨범이다. 스코어 카드 보관, 골프 정보 등 9개 부문으로 나뉜다.

다수의 스코어 카드를 그저 모으는 것이 아닌, 라운드별 기록을 남기는 방식이다. 

스코어 카드를 앨범에 부착 후 동반자들과의 추억이 담긴 글을 적는다. 라운드에 대한 평가도 넣을 수 있어 유용하다. 

체크 리스트에는 버디, 파, 보기 개수를 기록할 수 있다. 또한, 페어웨이 안착률, 퍼트 수 등도 적을 수 있다.

'골프 더 드림'과 함께 출판된 '골프 더 라이프'는 보급형 스코어 카드 앨범이다. 비닐 포켓 구조로 간편하다.

조치영 그린72 대표이사는 "'골프 더 드림'은 골퍼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단체팀에서도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개의 댓글
0 / 300
  • 오늘 기사 나오네요~~ 제가 알고있던 책이 나오니 너무 반가워요^^ 저는 교보문고에서 골프 더 라이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친구들도 한번 사용해본다고들 하네요.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저도 이책 구입해서 선물했어요. 받아보신분이 이런책 어떻게 알았냐고, 지인분이 추천해주셨는데 칭찬받았어요. 정보력 짱이라구 ㅋㅋㅋㅋ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