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썸원-링거스튜디오, 국내 최초 신개념 작곡가 오디션 '원픽송오디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2-04-12 1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비트썸원-링거스튜디오]

비트썸원과 링거스튜디오가 신인 작곡가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 '원픽송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원픽송오디션'은 그동안 제대로 된 기회를 갖지 못했던 신진 작곡가 및 프로듀서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원픽송오디션'에는 떠오르는 신예 지올팍, 정시온과 힙합 레전드 뮤지션 마미손, 산이, 매드클라운이 음원 공동 프로듀싱과 가창으로 참여한다. 

참여 희망자는 5명의 아티스트에게 어울리는 음원을 만들어 접수할 수 있으며, 해당 음원이 당선되는 경우 ▲아티스트와 공동 프로듀싱 ▲음원 발매 ▲음원 NFT 발행 ▲마케팅 및 홍보 전체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5명의 아티스트 신곡 음원은 비트썸원을 통해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들에 유통 및 발매될 예정이며, 음악 IP는 링거스튜디오를 통해 NFT로 발행된다. 

이번 '원픽송오디션'의 첫번째 주자는 마미손이 선택한 떠오르는 천재 아티스트 지올팍이다. 지올팍의 오디션은 4월 19일부터 음원 접수를 시작한다.

이어 5월 8일 마미손, 5월 27일 정시온, 6월 15일 산이, 7월 4일 매드클라운까지 음원 오디션은 계속될 예정이다. '원픽송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 혹은 팀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