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후 다시' TK 재방문 약속 지킨 尹..."지지와 성원 잊지 않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2-04-11 2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경북 지역 1박2일 방문..."약속과 민생 행보, 계속 될 것"

첫 지역순회 일정으로 대구·경북 지역을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1일 오후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을 방문해 환영 나온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사진=인수위사진기자단]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11일 대구·경북 지역을 방문하면서 ‘당선 후 다시 찾아오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배현진 당선인 대변인은 이날 대구·경북 지역 방문 1일차 서면브리핑을 통해 “오늘부터 1박 2일로 윤 당선인이 지역 방문에 나섰다”면서 “이는 ‘당선이 되면 꼭 다시 찾아뵙겠다’는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윤 당선인은 이날 경북 지역 4개 도시 6곳을 방문했다. 안동 중앙신시장, 상주시장, 구미공단, 포항죽도시장 등을 두루 살폈다. 윤 당선인은 “국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은 대통령직을 수행하면서 절대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배 대변인은 “많은 대통령 후보들이 ‘당선 후 찾아오겠다’는 약속을 건넸지만, 당선이 되고 실제 당선인의 신분으로 지역민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은 윤 당선인이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구·경북 방문을 시작으로 윤 당선인의 대한민국을 아우르는 ‘약속과 민생의 행보’는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