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가...추가 쿠폰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2-04-04 12: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전 알림 서비스 실시, 추첨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100만원 포인트 등 제공

마이리얼트립이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한다고 4월 4일 밝혔다.[사진=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관으로 진행하는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은 마이리얼트립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발급받아 6월 6일까지 입실하는 조건으로, 국내 호텔, 펜션, 풀빌라 등 예약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7만원 초과 시 3만원, 7만원 이하는 2만원으로 구분돼 있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발급 알림을 받는 사전 예약 서비스를 4일부터 실시한다. 지난해 실시한 사전 예약 서비스 기간에는 총 5만명 이상이 모이며 빠르게 쿠폰이 소진된 바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알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무료 숙박권을, 1000명에게는 중복 사용이 가능한 마이리얼트립 1만원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마이리얼트립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기념해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 모두에게 총 7만5000원의 숙박 쿠폰팩을, 쿠폰 사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여행 포인트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쿠폰 사용 시 추가로 토스페이를 통해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올해도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해 소비자와 파트너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가족단위 여행은 물론 이색 체험 등 마이리얼트립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백패킹, 도슨트 투어 등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플러스'를 비롯해 지난달 키즈 여행 플랫폼 동키를 인수하면서 다양한 테마의 여행 캠프, 음악, 미술, 서핑 클래스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