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요기요 즉시배달 이어 전 매장 '포장 서비스'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2-21 14: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토니모리가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에 참여한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의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에 이어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토니모리와 요기요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양사는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실행에 옮겼다. 비대면 시대에 딜리버리 서비스가 큰 반응을 얻자 토니모리와 요기요는 ‘포장’ 서비스를 추가해 요기요에 입점된 토니모리 전 매장에서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토니모리는 요기요 ‘포장’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뷰티 브랜드 대전’에 참여한다. 오는 26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토니모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달 서비스는 4000원, 포장 서비스는 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 카테고리에서 토니모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주문을 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소식을 늦게 접해 아쉽게 기회를 놓친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동안에는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달·포장 서비스와 상관없이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선언 이후 토니모리는 비대면 시대에도 고객과 매장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 중이며, 요기요 입점은 그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