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이틀째 글로벌 1위…'오겜' '지옥' 열풍 잇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1-31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TV쇼 시리즈 부문 글로벌 시청 1위를 기록했다.

1월 31일(한국 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늘의 TOP 10' TV 시리즈 부문에서 이틀째 1위를 유지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있다.

드라마 '더킹 투하츠',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와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추노', 영화 '해적'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줬던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지난 1월 28일 공개돼 이틀째 TV 시리즈 부문 시청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지금 우리 학교는'은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덴마크 등에서 1위를 기록했고, 미국에서는 3위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향후 성적에 관한 기대감을 높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