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 여러분 따듯한 남도로 오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12-23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고 기온 8~10도

  • 여행 상품도 늘어나네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전경 [사진=XGOLF]

동장군이 다가올수록 경상남도와 전라남도에 위치한 골프장이 주목받고 있다.

두 지역의 최고 기온은 8~10도다. 수도권보다 평균 5도 이상 높다. 북극곰 골퍼는 물론이고, 겨울잠 골퍼도 라운드를 생각해 볼 정도다.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최고 기온이 8~9도로 측정된다. 배를 타고 골프장이 있는 섬으로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다녀온 골퍼들은 "12월에도 봄 날씨 같은 골프장"이라며 입을 모은다.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파인힐스 골프 앤 호텔은 최고 기온이 9~10도다. 소나무 언덕이라는 이름처럼 소나무 숲이 골퍼를 반긴다. 천혜의 자연환경이 특징이다.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뷰 컨트리클럽의 최고 기온은 9~10도 사이다. 남해안 특유의 따듯하고 포근한 날씨가 골퍼를 맞이한다. 계룡산 자락에 자리를 잡아 거제도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경남 통영시에 위치한 동원로얄 컨트리클럽의 최고 기온은 9~10도다. 한려수도 절경을 볼 수 있는 미륵산 케이블카 아래에 위치해 있다.

골프 예약 업체 XGOLF 관계자는 "경상남도와 전라남도에 위치한 골프장은 동계 시즌(12월부터 2월까지) 최고 기온이 수도권보다 평균 5도 이상 높다. 골프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