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N버터·YGX·라치카·프라우드먼·훅·웨이비·원트·홀리뱅 등 8크루 모두 출연

티빙(TVING)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티빙 제공]

티빙(TVING)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독점 생중계한다.

티빙은 K-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Mnet 스우파의 여덟 크루가 모두 참여하는 전국 투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를 오는 21일 7시에 생중계 한다고 8일 밝혔다.

스우파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열린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 석이 매진됐다.

황혜정 티빙 콘텐츠사업국장은 “이번 스우파 콘서트 생중계는 스우파 무대를 현장에서 보지 못해 아쉬워할 많은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대한민국에 K-댄스 열풍을 일으킨 여덟 크루의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시청자에게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화질 개선 등 생동감 넘치는 생중계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빙은 스우파 콘서트 생중계 외에도 스우파 비하인드 영상,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신비아파트 특별판, 유로2020, 분데스리가,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경기 등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