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2021 한국IR대상 최우수상 수상

신승훈 기자입력 : 2021-10-14 17:45
“국내외 투자가들과 소통 확대하고 IR 활성화·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할 것”

강호성 CJ ENM 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2021 한국IR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CJ ENM은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2021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CJ ENM은 경영진의 적극적인 IR 활동 및 주주 친화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된 점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CJ ENM은 한국 대표 콘텐츠·커머스 기업으로서 콘텐츠 경쟁력을 기반으로 티빙(TVING) 가입자 확대, 글로벌 진출 가속화 등 두드러진 사업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주주들이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강호성 CJ ENM 대표는 “콘텐츠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 중이다.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통한 사업 성장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주주들과의 의견 소통도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투자가들과 소통을 확대해 IR 활성화 및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IR대상은 한국IR협의회 주관으로 2001년부터 IR(Investment Relations) 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한국IR대상은 기관투자자의 추천과 평가 등 광범위한 의견수렴과 평가절차를 거쳤다. 후보에 오른 기업에 대해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IR대상선정위원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통해 IR우수기업을 선정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