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고객 현장 투어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21-08-09 12: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용시설, 타입 별 개인 공간 등을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는 현장 투어 개시

‘에피소드 서초 393’ 내부 모습 [사진=SK디앤디 제공] 



종합부동산기업 SK디앤디(SK D&D)는 신규 오픈하는 '에피소드 서초 393'의 현장 투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장 투어를 통해 고객들은 ‘에피소드 서초 393’의 공용 시설 및 타입 별 개인 공간, 내부 인테리어 등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주거 공간이다. ‘웰니스 루틴(Wellness Routine)’이라는 컨셉에 맞춰 릴렉싱 라운지와 공유 주방, 프라이빗 트레이닝 룸, 루프탑, 펫 플레잉 라운지 등 총 5개의 주요 공용부를 제공해, 거주자들이 온전히 자신의 삶을 돌보고 집중할 수 있는 혼자만의 휴식 공간부터, 이웃, 반려 동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프레시 공간을 선보인다.

현장 투어는 에피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신청 란에 원하는 방문 날짜와 시간, 4가지 룸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개인 정보 및 예상 입주일, 월 렌트비 예산 등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