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여멀건 ‘LG 그램’이 지겹다면…딱 1000명만 ‘블랙’ 가져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8-0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일부터 22일까지 ‘블랙 라벨’ 예약판매…몽블랑 가방·터치패드 각인 서비스 제공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LG 그램(gram)’의 유일한 단점은 색상의 선택권이 없다는 것. 이에 LG전자는 블랙 에디션을 선보인다. 딱 1000대만 한정 판매한다. 

5일 LG전자에 따르면 6일부터 22일까지 1000대 규모로 한정판 ‘LG 그램 블랙 라벨(Black label)’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외관, 전면의 그램 로고, 파우치, 마우스 등 디자인이 모두 블랙으로 통일됐다. 특히 유럽 명품브랜드 ‘몽블랑’ 노트북 가방이 기본 제공되며, 원하는 소비자는 ‘터치패드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정판 블랙 라벨 제품은 최고 사양을 갖췄다. 구체적으로 △32GB(기가바이트) 메모리와 1TB(테라바이트) SSD 지원 △인텔이 제시하는 차세대 노트북 규격 ‘인텔 EVO 플랫폼’ 인증 획득 등이 적용됐다.

LG전자는 오는 2024년 8월까지 배터리 1회 무상교체 서비스, 2년 무상보증 등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출하가는 319만원.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그램 블랙 라벨은 제품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액세서리 등의 요소에서도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제품”이라며 “LG 그램의 혁신을 이어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초경량 노트북 브랜드 ‘LG 그램(gram)’의 한정판 제품인 ‘LG 그램 블랙 라벨(Black label)’을 예약판매한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