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압도적인 흥행 수익 1위…40만 돌파 눈앞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7-09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랙 위도우' 흥행 수익 1위[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마블 신작 '블랙 위도우' 흥행세가 예사롭지 않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블랙 위도우'는 전날(8일) 18만4135명의 관객을 동원해 흥행 수익(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 38만1546명. 주말 동안 40만명은 거뜬히 넘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는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정체를 파악, 그들의 추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 담아냈다.

특히 '블랙 위도우'는 '블랙 위도우'는 선명하면서도 최대치의 화면 비율을 자랑하는 IMAX 양식과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4DX·4D 양식과 극장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한 스크린X 양식 등 다양한 형식으로 개봉해 영화 애호가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흥행 수익 2위는 영화 '발신제한'(감독 김창주)이다. 같은 날 1만2904명이관람했다. 누적 관객 수는 82만8647명이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 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 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자동차 추격극이다. 끝까지 간다' '더 테러 라이브' '터널' 등의 편집을 맡았던 편집 감독 김창주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올해 한국 영화 중 처음으로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흥행 수익 3위는 영화 '크루엘라'(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다. 1만1628명이 관람했고 누적 관객 수는 179만5465명이다.

영화 '크루엘라'는 디즈니 고전 만화 영화인 '101마리 달마시안'의 악녀 '크루엘라'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파생작으로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고 충격적 사건을 겪으며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는 파격의 상징 '크루엘라'로 태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극장을 찾은 관객 수는 총 22만4753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