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동원F&B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10 1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삭토스트, 10일 신메뉴 ‘더블치즈리챔’ 새롭게 선보여

  • 작년 7월 ‘맵달매달리챔’ 이어 동원F&B와 두 번째 콜라보 메뉴 개발

  • 짜지 않아 건강한 햄과 독창적 레시피...건강하고 색다른 맛 기대

[사진=이삭토스트 제공]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더블치즈리챔'을 10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치즈리챔은 작년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콜라보한 ‘맵달맵달리챔’에 이은 두 번째 메뉴로, 체더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리챔 3장과 쫄깃한 모차렐라 치즈, 부드러운 딥 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 등을 넣은 프리미엄 토스트다.

더블치즈리챔은 ‘짜지 않아 건강한 햄’ 리챔과 이삭토스트만의 독창적인 레시피가 합쳐져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작년 맵달맵달리챔에 보내준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동원F&B의 건강한 햄 리챔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이삭토스트만의 독보적인 맛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 8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이삭토스트는 지난 2월 김하경 대표가 국민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직접 출연해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맹비를 받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 시즌2’에서 직원들의 파격적인 복지혜택과 업무환경 등이 전파를 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더블치즈리챔은 10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삭토스트와 동원F&B의 각종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 신메뉴 해시태그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