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5월 2일 별자리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02 0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번거롭던 주변이 안정되는 날입니다. 그리고 근심거리가 있었다면 그것이 갑자기 해결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행운이 따르니 오히려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나이 차이가 많이 날수록 행운이 따르는 만남이 될 것입니다. 자신과 동갑이거나 자신보다 연하인 사람과의 첫만남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돈과 관련한 걱정거리를 누군가 해결해 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핑크
     
    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나서지 않고 조용하게 지내는 것이 상책인 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모습을 드러낼 때는 특히 주의가 요구됩니다.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서 두고두고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까요.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의 비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약간 내숭을 떠는 것도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은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세요.

    경제적으로는 최저점을 찍고 있는 듯합니다. 딱히 어딘가에 돈을 쓰는지도 모르는데 조용히 새어나가는 형국이에요. 이런 날에는 되도록 돈에 신경 쓰지 않고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2시
    행운의 물건 : 텀블러
    행운의 장소 : 산,수목원
    행운의 색상 : 다크브라운

    3.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처럼 공상이 가득한 날입니다. 자신이 바라던 것들 중에서 최소한 하나는 반드시 이루어지게 됩니다. 야무진 꿈을 가질 수록 그 결실의 크기도 커질 것입니다.

    말수가 적은 사람과 가깝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말이 많은 사람과 만나다 보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애정운이 좋은 편이니 조금은 색다른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 관련한 일은 자존심을 지키셔야 합니다. 현재 자신이 불리하다고 해서 자존심까지 버리지 마세요. 지금 당장이 아니라 보다 먼 미래를 바라보면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11시
    행운의 물건 : 선글라스
    행운의 장소 : 물가,바닷가
    행운의 색상 : 옐로우
     
    4.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굉장히 다채로운 일들이 많이 발생하는 날이며, 당신을 깜작 놀라게 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장소에서 만남이 이루어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사랑의 감정을 느끼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서로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는 날이 될 것이며,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의 마음 속을 파고 드는 이성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윗사람의 말에 따르세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반드시 친구보다 손윗사람의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른들의 연륜과 경험을 한번 믿어보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시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5.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한가한 분위기가 지속되는 날입니다. 어느 정도 일이 마무리 되어가는 날이며, 크게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목적한 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남는 시간을 사용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 때이네요.

    애정운도 좋은 편입니다. 당신이 원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으니 싱글인 분이라면 미팅에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은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돈을 써댈 위험이 있습니다. 모임에 참석하더라도 조용하게 지켜보기만 해야 합니다. 괜스레 나섰다가는 지갑을 열어야 할 수도 있어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4시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6.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마음 속에 약간 불안감이 도사리고 있는 날입니다. 정확한 원인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눈앞의 일들을 미루지 말고 해결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관계가 지지부진한 커플이라면 갑작스럽게 관계가 진전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누군가 당신을 그윽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는 중인지도 모릅니다.

    재물운은 비교적 무난한 편입니다.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하지만 안심하기에는 아직 때가 이릅니다. 하루만 더 허리띠를 졸라매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6시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내 방
    행운의 색상 : 스카이블루

    7.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건망증이 심해지는 날이네요.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가까운 친구와 멀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기적인 태도를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에 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당신과 가까운 사람이 원인이 되어 사랑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그다지 운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정말 좋은 사람이 아니라면 대시하지 마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에 속하는 하루입니다. 나가는 것보다 들어오는 것이 많은 날이네요.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머지 않아 좋은 소식이 들려올 테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7시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의 색상 : 블랙
     
    8.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굉장히 바쁜 날입니다. 미리미리 점검을 하고 준비를 해놓지 않으면 곤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잘 정해놓고 일정에 맞추어 차근차근 진행하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은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는 있지만, 금세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크게 마음을 두지 않는 사람이니 실망감이 오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솔로의 특권인 자유분방함을 즐기도록 하세요.

    돈과 관련해서 주변 사람들의 말을 따르는 것은 위험해 보입니다. 아예 지갑을 열지 않고 침묵하거나, 당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돈을 쓰도록 하세요. 괜히 우왕좌왕 하다가는 돈만 잃고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그레이
     
    9.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기분이 약간 울적하다고 느끼게 되지만, 급반전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있던 선물을 받거나,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의외의 인물을 만나 기분 좋은 시간을 갖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짜증을 부릴 수도 있습니다. 답답하다고 생각되는 일들이 있더라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물병자리하고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매우 좋은 하루입니다.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는 날이네요. 예전에 빌려줬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고, 길을 가다가 돈을 줍는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오렌지

    10.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당신이 세우고 있던 계획과는 전혀 다르게 상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만반의 준비를 통해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순발력을 갖고 상황에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애정운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닙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사랑의 감정에 속을 수 있습니다. 보다 냉정하게 상대방을 파악하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잊고 있던 사람이 나타나 미묘한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잘못 엮이면 위험하니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돈과 관련한 계획을 새로 수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대로 무조건 밀고 나갈 것이 아니라 주변의 의견을 구해 보세요. 다른 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야 손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9시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베이지
     
    1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계획해 놓은 것이 있다면 생각보다 훨씬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공부를 하기에도 적당하며 이벤트 등에 응모를 해도 성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의심은 금물입니다. 잘 되어가고 있는데 사소한 의심 때문에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조금은 터프하게 상대방을 대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재물운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특히 전갈자리의 사람과 돈 거래를 하게 되면 행운이 따릅니다. 일부러 돈을 쫓지 않아도 돈이 따르는 하루이니, 어느 정도 베푸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8시
    행운의 물건 : 컴퓨터
    행운의 장소 : 멀티플렉스
    행운의 색상 : 블루
     
    1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친구이든 아니면 선후배이든 오랜만에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혹시 관계가 불편했던 사람이 당신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너그럽게 받아들일 때 당신에게 행운이 따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너무 여러 이성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람도 맘에 들고 저 사람도 맘에 들어서 갈등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갈등을 한다면 나중에 만난 사람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재물운에는 바람 잘 날이 없네요. 돈이 갑자기 들어오는가 하면 갑자기 나갈 수 있어요. 돈이 들어왔다고 해서 마냥 좋아할 수도 없고, 돈이 나갔다고 해서 크게 실망할 필요도 없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커피
    행운의 장소 : 미술관,전시장
    행운의 색상 : 네이비
     
    ※ 운세 콘텐츠는 운세 전문 사이트 '산수도인'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