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투명병’ 올뉴카스 뮤즈로 국민배우 윤여정

이재훈 기자입력 : 2021-04-23 08:55
영화 '미나리'로 오스카 유력 수상자 떠오른 윤여정 낙점 투명하고 진실한 '올뉴카스'와 윤여정 씨 삶 닮아

오비맥주가 ‘투명병’ 올뉴카스 뮤즈로 ‘솔직한’ 배우 윤여정을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가 27년만에 완전히 새롭게 바뀐 ‘올 뉴 카스’의 뮤즈로 국민배우 윤여정을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 ‘윤여정의 진짜가 되는 시간’ 편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투명병에 담긴 ‘올 뉴 카스’의 심플함과 투명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로 최근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 윤여정을 선택했다.

윤여정과 함께한 카스의 새로운 캠페인 '진짜가 되는 시간'은 윤여정의 목소리와 제스처를 통해 "진짜가 되자", "자신에게 솔직해지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인간 관계에 대한 배우 윤여정의 솔직한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했다. 평소 깐깐하고 예민해 사람들과 관계 맺기가 어려웠다는 진솔한 고백과 함께, ‘나부터 투명하게 속마음을 싹 드러내면 상대방도 마음을 연다’는 현실적인 조언을 담았다.

오비맥주는 자신에게 솔직하고, 자신의 생각을 망설임 없이 표현하는 윤여정을 젊은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이자 카스의 브랜드 가치와 일치한다고 판단, 카스의 뮤즈로 발탁했다.

오비맥주 측은 오랜 시간 한국인의 사랑을 받아온 윤여정의 ‘국민 배우’로서 확고한 입지 역시 지난 10년간 국내 맥주시장 1위 자리를 한결같이 지킨 ‘국민 맥주’ 카스와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지난 27년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맥주 시장을 이끌어온 카스는 이번에 솔직, 투명이라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투명병으로 또 다시 진화했다”며 “자신의 모습을 투명하고 진실하게 드러내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 올 뉴 카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우 윤여정은 한국 배우 최초로 제74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과 제27회 미국배우조합상(SAG)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오스카 유력 후보로 거론되며 한국 영화사에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