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TS트릴리온 ‘TS샴푸’ 새 모델에 지드래곤 “세계적 명품 브랜드 대열 합류”

정석준 기자입력 : 2021-04-20 16:25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드래곤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TS샴푸’의 새로운 얼굴로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이장우와 함께 활동에 나선다.

TS트릴리온은 지드래곤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로 독보적 인지도와 존재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모델로 발탁된 지드래곤은 향후 브랜드 광고 및 SNS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사랑하는 뮤즈인 지드래곤과 함께 해 기쁘다”라며 “동시대의 아이콘이자 존재 자체가 명품인 지드래곤과의 계약을 통해 ‘TS샴푸’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키울 작정이다. 앞으로 TS와 ’K-팝의 왕’으로 불리는 지드래곤이 함께 전개할 예정인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데 이어 2021년을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중장기 로드맵을 마련하는 등 지속 가능한 경영 체계를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TRUSTS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TRUSTS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환경보호 동참을 목적으로 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