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엘케이,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IT인재 모집”

신보훈 기자입력 : 2021-03-02 09:58

[JKL]


국내 의료 인공지능(AI) 첫 상장기업 제이엘케이는 AI R&D 연구소, 유전체센터 등의 혁신적인 기술 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위해 공격적으로 IT인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이엘케이는 의료 인공지능 올인원(All-in-One) 플랫폼 ‘에이아이허브(AIHuB)’, 인공지능 원격 헬스케어 플랫폼 ‘헬로헬스(Hello Health)’, 인공지능 토탈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 ‘헬로데이터(Hello Data)’ 등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인공지능 신약개발, 유전체 분야, 자율주행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 중이다.

이번 공채 모집분야는 △AI 알고리즘 연구원 △생물정보분석 연구원 △신약개발 연구원 △AI·빅데이터 연구원 △영업 △사업기획 △전산담당자 △AI 의료기기 인허가(RA) △의료기기 임상통계 및 MW(Medical Writer)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각 직무 분야에 따라 전공 및 학위, 관련 면허 및 자격증, 업무 경력, 외국어 등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이 다를 수 있다.

김정민 제이엘케이 피플팀장은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역량을 펼치며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과 균형 있는 삶 지원 등을 위해 다양한 임직원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인공지능 플랫폼을 개발ㆍ공급하는 제이엘케이에서 함께 성장할 열정과 패기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