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든 국내 최초의 리조트…레고랜드코리아 '키즈 리포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1-02-18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원도에 내년 개장하는 글로벌 테마파크...키즈 홍보대사 5인 모집

[사진설명=레고랜드 서포터 모집 포스터(위). 지난해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에서 선발한 키즈 리포터들이 공식 행사에 참석한 모습. 레고랜드코리아 제공]


내년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어린이 홍보 기자단인 '키즈 리포터(Kid Reporter)'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레고랜드 키즈 리포터는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 개장 전인 2019년에 진행돼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키즈 리포터들에게는 레고랜드가 오픈하기까지의 특별한 순간들을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 역시 직접 제작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된 키즈 리포터는 약 1년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행사 및 프로그램에 우선 초청되며, 키즈 리포터가 직접 경험한 다양한 스토리는 콘텐츠로 제작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채널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키즈 리포터의 취재 활동을 위해 특별 제작되는 굿즈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포터는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하며,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7세에서 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하는 어린이는 이름, 거주지와 나이 등의 간단한 자기 소개와 지원 동기를 담은 영상을 촬영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메일 주소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하는 어린이의 부모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 (#레고랜드키즈리포터 또는 #LLKRKidReporter)와 함께 영상을 게재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약 2주간의 후보 심사 기간을 거쳐 4월 16 일 최종 선발된 키즈 리포터 5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리조트의 주요 고객인 어린이와 직접 소통하고 함께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간다는 점에서 '키즈 리포터'는 매우 의미 있는 첫 시작"이라며 "키즈 리포터와 제작하게 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갖고 있던 궁금증과 관심을 충족시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한국에 최초로 생기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춘천 중도에 건설 중이다.

리조트 내에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 등의 테마파크와 함께,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테마파크의 약 70%가 완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