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너는 내운명, ‘국민 며느리’ 박하선, 류수영과의 결혼 생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1-01-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오늘은··· 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11일(오늘)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다.


‘국민 며느리’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박하선이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11일 밤 10시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박하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외동딸을 두고 있는 박하선은 이날 방송에서 5년 차 결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드라마 촬영을 통해 류수영과 처음 만나게 된 박하선은 “첫 회식날 굉장히 실망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술을 먹고 나서 영어로 그렇게 말을 많이 하더라. 알아듣지도 못하겠고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저분하고는 말을 말아야겠다’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하선은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이 러브콜을 보낸 것에 대해서는 “제가 너무 솔직한 편이라 조금 자신이 없다. 이미지 관리가 안 될 것 같다”라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박하선은 그 이유에 대해 “우리는 노사연 선배님 부부 같다”라며 투닥투닥 하는 부부 사이를 꼽기도 했다. 또한 신혼 초 싸움이 잦은 편이었던 류수영과 박하선은 ‘이것’ 덕분에 안 싸우게 됐다는데. 두 사람이 부부 싸움을 멈추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 이야기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11일부터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그동안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사랑을 받았던 운명 부부들이 오랜만에 다시 등장할 예정이며, 첫 주자로는 유쾌한 현실 부부 노사연♥이무송, ‘이몽 맛집’ 안현모♥라이머가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