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올해 10주년…창의적 혁신 추진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1-05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사진 = 홈앤쇼핑]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급변하는 시대상황 속에서 조직의 유연성과 창의적인 혁신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홈앤쇼핑은 4일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임직원에게 전달된 신년사에서 김 대표는 “올해는 창립 10주년이 되는 해이지만, 지난해보다 어려운 해가 될 것”이라며 “재승인을 받기 위해 남은 기간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하고, TV홈쇼핑 업계와의 경쟁뿐만 아니라 모든 유통사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전략으로 살아남아야 한다”고 전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어 △정직하고 바른 회사로 거듭나고 △변화의 시대를 맞아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볼 것을 당부하는 한편 △가치 있는 회사로 나아가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는 “지난해 코로나19라는 비상사태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한 결과, 전년 대비 전체 취급액 상승과 TV·모바일 영업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 등 내부적 안정을 달성했다”며 임직원을 격려했다.

김 대표는 ‘우직한 소처럼 천천히 걸어서 만리를 간다’는 ‘우보만리(牛步萬里)’를 언급하며 “모든 직원이 합심하여 힘차고 슬기롭게 난관을 헤쳐나가 성장과 발전을 이룩하는 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