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위생기능‧세정력 강화한 비데 4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12-01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웰스 비데 신제품은 위생성과 세정기능, 사용 편의성 등 각 부분의 성능과 디자인을 크게 강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살균 기능을 특화한 BM750 모델은 물이 지나가는 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또는 수동 살균한다.

자동 살균 기능은 10회 이용(4인 가족 기준 하루 평균 사용 횟수)마다 정기적으로 작동되며, 이용자가 원할 때는 바른 살균 버튼을 눌러 언제든 살균할 수 있다. 웰스 비데에 설치된 전기분해수 생성 모듈 역시 36개월 마다 교체 서비스가 제공된다.

BM551 모델은 플라즈마 이온으로 도기 내 공간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께 위생성 강화를 위해 비데에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 또는 ‘항균 팁’을 적용했다.

비데와 세정기능 작동 시 각각의 노즐을 통해 최적의 물줄기를 만들어 내며, 물때로 인한 오염 걱정 적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각각 항균동과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유해 세균을 99.9% 막아준다. 신체와 맞닿는 시트와 시트커버에 적용된 친환경 항균 소재는 99.9% 이상 균성장 억제율, 항곰팡이 1등급 등 우수한 항균 성능을 갖췄다.

또 IPX 5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고, 샤워 후에도 습기로 인한 고장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오리 버블세정 기술과 다양한 체형에 맞춘 세정 기능으로 이용자 만족감도 높였다. 웰스 듀얼 에어(Dual Air) 기술로 구현한 ‘회오리 버블 세정’은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 회오리처럼 회전시켜 보다 부드러운 세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누구나 편리하고 안락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즐이 앞뒤로 왕복해 세정 효과를 증대하는 ‘무브 세정’, 수압과 마사지모드, 미온수, 노즐위치, 건조 기능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레이디 세정’이나 ‘어린이 기능’도 갖췄다.

아울러 정기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스 케어서비스는 오염되기 쉬운 노즐팁과 노즐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웰스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 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웰스 비데 BM750. [사진=웰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