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 인수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1-20 09:18

[브랜드엑스(위), 젤라또랩(아래) 로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운영하는 ㈜젤라또랩을 인수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엑스는 이번 젤라또랩 인수로 기존의 패션, 리빙, 헬스 영역에서 뷰티까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수 있게 됐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견고히 했다는 설명이다.

젤라또랩은 티몬의 사내 벤처로 출발해 2017년 11월 분사한 기업이다. 네일 트렌드 정보를 수집해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하는 '젤라또팩토리' 외에도 전국 1만1000여개 네일샵과 제휴한 네일아트 검색 플랫폼 '젤라또'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약 174억원으로, 창업 후 2년 동안 평균 462%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는 젤라또랩 인수 후 내부 연구개발(R&D) 및 마케팅조직과 긴밀하게 협업해 업계 선두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두 회사의 마케팅과 커머스 노하우가 접목돼 다양한 신사업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의 모멘텀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젤라또팩토리를 업계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브랜드엑스와의 시너지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포켓도시락으로 유명한 ‘쓰리케어’ 등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앞서 지난 3분기 잠정실적 발표에서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동반성장을 위한 복수의 신규브랜드 인수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