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동문 연예인 ‘K-star’ 다 모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입력 2020-11-06 1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기대 제공]

5일 11시 서울 서대문 캠퍼스 K-스튜디오에서 연예인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탤런트 김성환 씨 단장에 김국진, 조성모, 문희준, 간미연, 심은진 등 24명 위촉

경기대학교(총장 김인규)는 개교 73주년을 맞이하여 5일 11시 서울 서대문 캠퍼스 K-스튜디오에서 ‘K-스타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경기대를 빛낼 연예인 동문 홍보대사 위촉과 홍보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경기대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이 뜨겁다”며 “한류를 주도하는 동문으로 구성된 K-스타 홍보대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기대 알리기에 나서며, 경기대학의 국내⦁외 홍보와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단장은 “모교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홍보대사 위촉에 감사드리며, 연예인 동문들의 만남이 자주 이어지길 바라며 학교의 위상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 고 사전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김인규 경기대 총장도 “한류를 주도하는 연예인 홍보대사의 활동으로 경기대 재학생과 동문들은 연대의식을 느끼게 될 것이며, 경기대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한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재 한류문화대학원에서는 K-컬처융합학과, K-뷰티학과, 공연예술학과 등 5개 학과 7개 전공으로 미래 한류의 글로벌 확산을 책임질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