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제조 돕는 앰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10-20 17: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바우젠 전해수기 전용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제조 앰플.]


일상생활에서 살균‧탈취 효과를 극대화하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직접 제조하도록 돕는 앰플(HOCl activator)이 출시됐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20일 자사 제품 전용의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제조 앰플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앰플 1회분을 수돗물(400㎖)이 담긴 용기에 넣고 전해수기를 통해 전기분해 과정을 거쳐 살균 효과가 높은 전해수인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만드는 방식이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의 염소이온을 전기분해해 차아염소산수(중성)를 만드는 기기다. 차아염소산수 자체와 소금을 넣은 차아염소산수(미알칼리성)으로 살균과 탈취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제조 앰플을 첨가했을 때 만들어지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가 효과를 더욱 높인다.

또한, 인체 피부(pH5.5)와 유사한 pH 5.0~6.5의 약산성 상태여서 피부에 자극을 거의 주지 않는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유효염소 농도 40~60ppm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살균수 기준 적정 200ppm 이하를 유지한다. 제조 이후 유효염소 농도가 떨어지지만, 바우젠 전해수기를 통해 필요할 때 즉시 앰플을 넣어 제조할 수 있어 유효농도 유지가 용이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