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하이투자증권과 손잡고 코스닥 상장 준비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수정 기자
입력 2020-09-16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불스원이 하이투자증권과 손잡고 코스닥 상장을 위해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를 밟는다.

불스원은 지난 15일 여의도 하이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한 대표주관계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기업공개를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세부 일정 수립 등 실무 협의에 착수한다고 16일 밝혔다.

2001년 설립한 불스원은 전문 R&D 센터와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한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필두로 와이퍼, 차량용 에어컨·히터필터 및 방향·탈취제, 차량 외장관리용품 등 셀프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전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제품력과 양질의 품질 관리를 위해 독일 TUV 인증을 포함한 국내외 공인 기관들의 테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환경부 ‘친환경 인증’ 획득 제품을 다수 보유하는 등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차량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2016년 이후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와 헬스케어 브랜드 ‘밸런스온’ 등을 새롭게 런칭하며 미래 시장 성장 동력을 발굴해 왔다.

최근에는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국 단위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서비스 부문 사업 확장, 이커머스 활성화 및 헬스케어 부문 육성 등의 신사업 전략이 마련돼 있으며, 실행에 필요한 업무 협약 파트너사의 참여로 큰 발전 동력이 확보된 상황”이라며 “미래 자동차용품 산업 선도를 목표로 성공적인 기업공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불스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