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예방물품 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20-09-09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민대학교제공]

경기 의정부시 경민대학교(총장 이연신)는 2학기 개강을 앞두고 재학생 및 교직원 대상으로 Welcome Back to Kyungmin 코로나19 안전키트를 제작 오는 21일 부터 전달한다고 밝혔다.

앞서 1학기 종강을 앞두고 기말평가 대면시험을 응시하는 모든 학생 대상으로 Stay Safe & Well 파우치를 제작하여 지급했던 경민대학교는 2학기 개강을 앞두고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하여 한번더 실망했을 학생들과 코로나19로 인하여 고생하는 교직원들을 격려하고자 Welcome Back to Kyungmin 코로나19 안전키트를 제작하였다. 이번에 제작된 안전키트안에는 마스크와 흑도금 마스크줄, 유산균, 콜라겐, 민트향캔디, 초콜릿 등으로 구성됐다.

이연신 경민대학교 총장은 "2학기 개강을 앞두고 학생들을 만날 기대와 희망에 부풀었지만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비대면강의와 선택적 대면강의로 전환 할 수 밖에 없게 된 상황에 낙심이 크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2학기 비대면 강의에 임하는 경민 모든 구성원들과 가족 여러분들 소식에 안도와 함께 안전한 방학을 보낸 여러분들 모두를 격려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민대학교에서는 1학기 동안 교직원들이 건물마다 입구에서 시간대별로 배치되어 출입자 대상으로 발열체크, 마스크점검, 출입자명부 작성 등을 실시하는 등 자체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