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선생님을 위한 온라인 강의 타블렛 활용법' 웹 세미나 개최

류혜경 기자입력 : 2020-08-14 15:12
선착순 300명 무료 진행, 이날부터 사전 신청 등록
와콤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교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용 타블렛 100% 활용법'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와콤은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90분간 진행되는 교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웨비나(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와콤 타블렛뿐만 아니라 타블렛을 보유한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년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해 온 전문가와 함께 실제 교육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와콤은 설명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온라인 교육 전문 유튜버인 시마(Sima) 강사가 △타블렛 종류별 활용법(타블렛 크기별 종류와 기능, 타블렛 고르는 팁) △디지털 판서 노하우(PPT, 윈도우잉크, MS화이트보드, 줌 등 판서 SW 활용) △강의 영상 만들기(영상 녹화, 편집, 마이크로러닝 자료 제작)에 대한 내용을 강의한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실무자들이 가진 궁금증에 대한 답변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와콤 웨비나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 웨비나 참가 신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최근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에 맞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 업무 시스템을 마련하고자 하는 리모트워크 프로젝트가 확산되고 있다"며 "와콤 역시 보다 많은 학교 및 교육기관, 회사들이 비대면 중심의 선진화된 교육, 업무 환경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와콤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