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똑똑한 아파트 '영종국제도시 동원로얄듀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8-05 13: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종국제도시 동원로얄듀크 투시도 [이미지= 동원개발 제공]


동원개발이 인천 영종국제도시 A31블록에 짓는 '영종국제도시 동원로얄듀크'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 전용면적 79~84㎡, 총 412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친환경 LED전등과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한 KT 기가 IoT홈 서비스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입주민은 집안에서는 음성으로, 외부에서는 APP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스경보, 조명 및 에어컨, 커튼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월패드를 비롯해 유해공기를 내보내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는 에너지 절약형 공기정화, 실내온도를 유지하고 에너지 절감효과를 극대화하는 인공지능 난방제어 시스템, 미세먼지를 위한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여기에 무인택배 시스템, 전기차 충전소, 방문차량 예약시스템 등도 조성된다.

단지는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전 가구가 숲과 바다를 볼 수 있는 영구 조망권을 확보했다. 용적률 148%의 자연친화적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녹색중앙광장과 웰빙산책로, 수경시설 등 다양한 시설도 선보인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별동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골프연습장, GX룸, 주민카페, 독서실 등이 계획돼 있다.

단지에서 이어진 공원길을 통해 영종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생활권 내에는 하늘고,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영종물류고 등 명문 학교가 위치해 있다. 여기에 하늘도서관도 가깝다.

단지 바로 앞 영종대로를 비롯해 영종IC, 신불IC, 금산IC, 인천대교, 영종대교,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 등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으로 송산과 대규모 해양공원인 씨사이드파크가 있다.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영종국제도시 동원로얄듀크의 정당계약은 8월 17~19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운영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