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전 멤버 '민아', 멤버 폭행 의혹에 대해 소속사 사실 '무근'[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23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의 연이은 과거 폭행 폭로 이슈에 대해 아이러브 소속사가 민아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는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민아 양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며, 아이러브 6명의 전 멤버는 구토를 하는 등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에 덧붙여 "민아양을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민아가 아이러브 멤버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온 데 이어, 최근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다가 경찰에게 구조됐다는 사실을 알려 논란이 됐다.

이 글에서 한 누리꾼은 "민아가 같은 그룹 멤버들로부터 강제로 옷을 벗게 하거나 욕과 폭행, 얼굴에 담배연기 등을 뿜는 등의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민아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고 "밥을 잘 먹지 못해 현재 36㎏"이라면서 "억울하게 당한 일들을 왜 비밀로 해야 하는지 이유를 알 수없다. 사람이라면 정식으로 사과해야 한다" 등을 요구해 눈길을 끌었다.


◆ WKS ENE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입니다.

지난 22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방송된 아이러브 전 멤버 민아에 대한 소속사 측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민아양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며, 아이러브 6명의 전 멤버는 구토를 하는 등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당사는 민아양을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