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원, '흑백사진' 근황 공개... 누리꾼, "무면허 음주운전 뺑소니 반성 충분히 했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상 기자
입력 2020-07-23 0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면허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실형을 복역한 뮤지컬 배우 손승원이 출소 후 SNS에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손승원 인스타그램 갈무리]


손승원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에서 찍은 듯한 흑백사진과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승원은 모자와 마스크를 쓴채 팔짱을 낀 모습을 하고 있다.

손승원은 2018년 8월 서울 시내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21%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 멈춰 있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도주했다. 이 사고로 운전면허가 취소된 그는 같은 해 12월 또다시 음주운전을 하다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도주 과정에서 중앙선을 넘기도 한 그는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0.206%로 측정됐다.

그는 이 사건으로 면허가 취소돼 수사를 받던 지난해 12월 말 또 음주 상태로 부친 소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0.206% 상태였던 손 씨는 도주 과정에서 중앙선을 넘어 달리기도 했다. 이후 수사 과정 초기에는 동승자가 대신 운전을 했다는 허위진술까지 했다.

일명 '윤창호법'(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이 적용돼 기소된 손승원은 2019년 8월 항소심에서 징역 1년6개월의 실형이 확정됐다.

당시 재판부는 "자백하고 반성하는 점, 벌금형을 초과하는 전과가 없고 종합보험에 가입한 점, 항소심에서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손승원의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반성 많이 했나", "벌써 실형 기간이 끝났냐", "무면허 음주운전 뺑소니 반성 충분히 했나?"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