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인터내셔널 '벨리불리 1주 식단패키지'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2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자상거래 유통기업 ㈜제이케이인터내셔널이 '벨리불리 1주 체중감량 식단 패키지'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 아침, 점심, 저녁 3끼는 물론 간식과 다이어트 커피까지 포함돼 있는 일주일 식단으로, 끼니를 거르지 않고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돕는 체중감량 패키지 상품이다.

‘벨리불리 1주 식단패키지’는 간단하게 아침 한 끼를 해결 할 수 있는 ‘하트바이트’(6개)를 비롯해 멀티케어 보조제 ‘클렌즈 블랙스틱’(14포),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키니톡’(6포)이 있다. 또란  혈당 수치를 최소화한 ‘GI 건강 도시락’(6팩),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빼요 커피’(6포), 포만감을 높여주는 4-6kacl ‘다운 젤리’(12포), 23kacl의 저칼로리 ‘해초 곤약면’(5포) 등 7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이케이인터내셔널은 제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벨리불리 1주 서바이벌 챌린지 체험단을 진행했다. 챌린지 우승자는 1주일 만에 무려 3.2kg감량에 성공했다. 우승자는 "우선 제품 자체가 다양하다 보니 질리지 않았고, 칼로리 걱정없이 포만감을 주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다"는 후기를 남겼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