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운동뚱' 김민경, 필라테스 6주차…'화보 도전' 목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7-0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부터 운동뚱' 김민경[사진=해당 영상 캡처]

개그우먼 김민경이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라며 비장한 모습을 보였다.

8일 오후 공개된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필라테스 6주차에 접어든 강민경의 모습이 공개됐다. 고난도 자세는 물론 기구 운동까지 소화하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필라테스 강사 심으뜸은 "우리의 최종목표는 스쿼트 100개"라며 "오늘 30개, 다음주 50개, 그 다음주는 80개 마지막으로 100개를 하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민경은 소스라치게 놀라며 "불가능하다"라고 말했지만 이영식 PD는 굴하지 않고 "전문 포토그래퍼를 초대해 화보를 찍겠다"고 선언해 그를 당혹케 만들었다.

고난이도의 필라테스 수업이 진행되고 잠시간 쉬는 시간을 가진 김민경은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라고 정의했다. 심으뜸 강사가 "나와의 싸움"이라며 공감한다고 거들자 김민경은 "아니 전쟁"이라고 선을 그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심으뜸 강사는 "김민경은 필라테스를 하고 난 후 예쁘고 아름답게 보인다. 표정, 아우라, 척추까지 거짓말 하지 않고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민경은 심으뜸 강사의 코치와 응원으로 자신감을 얻었다며 한 번에 50개까지 달성하는 승부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오늘부터 운동뚱'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맛있는 녀석들' 채널에서 공개된다. 코미디TV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