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고 금메달도 따고”... 카카오VX ‘스마트홈트’ 새 프로그램 도입·서비스 개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7-02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VX와 LG유플러스는 2일 ‘스마트홈트’에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서비스를 전격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홈트 챌린지’는 특정 운동 프로그램 선택 후 한 달 동안 실제 운동을 완료한 날짜 수에 따라 메달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정된 기간 이상 운동하는 회원들에게는 메달을 수여하며, 최고 메달을 획득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실제 금메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식단 카메라’ 기능을 추가, 음식 사진 촬영 시에 각 음식별 칼로리를 자동으로 계산하는 등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며, 올바른 운동 자세를 알려주는 ‘AI 코칭’ 기능도 강화했다.

카카오VX는 스마트홈트 앱 개편을 기념해 새로운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을 신청하고 매일 운동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및 ‘커피 쿠폰’ 등 총 14종의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스마트홈트의 지난달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올해 2월 대비 40%가량 늘었고, 운동 프로그램 실행 30%, 완료 수치 또한 50% 증가했다.
 

카카오VX 스마트홈트 이미지[사진=카카오VX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