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 후끈후끈 해변에서 하룻밤···요절복통 강원도 여행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행도, 사랑도 대‘왕’ 입니다요~!!”

[사진=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눈부신 파도와 그림 같은 해변에서 ‘로맨틱 차박’에 도전하는, 요절복통 ‘강원도 여행기’를 선사한다.

오는 30일(화)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4회에서는 희쓴 부부가 강원도 고성에서 난생처음 만난 대왕문어와 사투를 벌이는가 하면, 감성 촉촉한 양양 해변에서의 차박 현장을 공개,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웃음 폭탄을 날린다.

희쓴 부부는 부서지는 파도 소리에 잠드는 ‘로맨틱 차박’ 여행을 위해 ‘커플 여행’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강원도를 찾았다. 한껏 기대가 부풀어 오른 희쓴 부부는 첫 장소로 강원도 고성의 공현진항에 당도했고, 동해바다 위에서 강원도 여행의 스타트를 알렸다. 강원도 고성의 명물, 대왕문어를 잡으러 배에 탄 희쓴 부부는 예로부터 내려오는 전통방식으로 대왕문어 낚시에 나서며 대왕문어를 잡겠다는 열정을 분출했던 상태.

하지만 마치 용왕님이 화가 난 듯 갑자기 거세진 동해안의 파도에 무릎을 꿇고 말았던 희쓴부부는 과연 대왕문어 낚시에 성공하여 무사히 육지로 컴백할 수 있을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강력한 힘으로 희쓴 부부를 당황하게 만든 대왕문어는 들어 올리는 것만으로도 땀을 한바가지 흘리게 한 것은 물론, 시뻘건 빨판 부항 자국을 남기는 등 희쓴 부부를 순식간에 제압했다. 희쓴 부부가 사방팔방으로 꿈틀거리는, 살아있는 대왕문어를 가지고 말 그대로 ‘격렬한 사투’를 벌이며 요리에 나선 가운데 두 사람이 대왕문어 먹방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캠핑과는 또 다른 매력인 차박을 위해 양양의 해변으로 이동한 희쓴 부부는 침대, TV, 개수대 등 ‘완벽한 차박용 차량 시스템’과 호텔 못지않은 ‘찐 오션뷰’에 놀라고 말았다. 더욱이 해변의 밤에서 별빛과 파도 소리를 만끽한 홍현희는 분위기에 심취한 채 ‘후끈후끈 모드’를 발동시켰던 터. 하지만 너무 적극적이었던 홍현희의 행동은 우당탕한 소리와 함께 대참사로 이어져 위기를 몰고 왔다. 희쓴부부의 ‘로맨틱 차박 여행’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주변 모든 것들이 그림 같은 강원도를 배경으로 한 희쓴 부부의 요절복통 에피소드는 무더운 여름밤, 힐링을 안겨줄 전망”이라는 말과 함께 “아맛팸 희극부부, 희쓴 부부의 이번 여행 또한 유쾌한 맛이 가득하다. 부담 없이 상쾌한 웃음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4회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