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x 조던 역대급 한정판 구매처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상 기자
입력 2020-06-26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프랑스 패션 브랜드 디올(Dior)이 조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신발을 선보인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지난 22일(프랑스 파리 현지시간) 조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에어 조던 1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과 '에어 디올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캡슐 컬렉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에어 조던 1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디올 제공]


킴존스는 조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에어 조던 1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난해 12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디올 남성 2020 가을 패션쇼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로탑과 하이탑 버전으로 선보이는 스니커즈의 출시를 기념하며, 이 특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익스클루시브 온라인 이벤트를 곧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공개될 예정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선호하는 모델(하이탑 또는 로탑)을 비롯해, 팝인 스토어 픽업 여부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조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에어 디올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 캡슐 컬렉션은 7월을 시작으로 한국은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에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