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최대 3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6-04 15: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라]


유라(JURA)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네어버 스마트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6월 한달 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유려한 곡선미와 클래식한 브릴리언트 실버 컬러가 반영된 ‘J6’가 25% 할인 특가로 판매된다. 신제품 ENA8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5% 할인가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카페드유라’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원두 패키지’를 사은 제공한다. 회사, 오피스에 최적화된 상업용 커피머신도 15% 할인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최대 30% 할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홈카페' 열풍과 함께 올여름 역대 폭염 주의보가 예고되면서 집에서도 카페 퀄리티의 아이스 커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에 대한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진한 커피 맛과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을 자랑하는 유라 커피머신은 편리하면서 품격있게 여름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커피애호가들에게 제격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