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골프,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6-01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남·녀 고반발 드라이버 출시

  • 기가골프 만의 디자인 '눈길'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가 출시됐다.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사진=기가골프 제공]


기가골프(대표 오영근)는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고반발 드라이버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골퍼들이 원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비거리를 늘려주는 극한의 반발력이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밝혔다.

이날 출시를 알린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의 헤드는 6-4 티타늄 캐스팅 바디(주조)를 기반으로 한다. 페이스는 SP700 소재다. 페이스 두께를 부분적으로 얇게 제작(2.1mm, 2.7mm)해 강한 반발력을 끌어낸다. 웨이트 스크류도 달려있다. 무게는 4g이다. 이는 임팩트 시 헤드가 열리는 것을 방지한다. 외관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다. 기가골프 특유의 무늬와 포인트가 드라이버에 멋을 더한다.

스펙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남성 버전의 로프트는 9.5도(SR, S)와 10.5도(R, SR)가 준비됐다. 라이는 60도, 헤드 체적은 460cc, 길이는 45.5인치다. 샤프트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와 듀얼 킥 포인트 디자인으로 헤드와 최고의 궁합을 이룬다. 그립은 36g으로 전체 무게를 줄여 경량화에 일조한다. 

여성 버전의 로프트는 11.5도(L)다. 라이는 60도, 헤드 체적은 460cc, 길이는 44.25인치다. 샤프트는 골드와 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듀얼 킥 포인트 디자인으로 아름다움을 부각시킨다. 그립은 남성용보다 4g 적은 32g으로 여성을 위한 초경량을 실현한다. 기가골프 만의 섬세함과 쉬운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X-FILE 베타 챕터2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기가골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