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30만원 구매하면 부산 특산물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06-01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촌경제 살리기 프로모션 일환...카드할인 혜택도

SK스토아가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리브 투게더는 이달 중 SK스토아를 통해 3회 총 구매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약 6만원 상당의 ‘행복 꾸러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달에는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지난달에는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했다.

SK스토아 측은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촌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하자 이를 돕기 위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것으로 유명한 부산 기장 지역 특산물로 꾸렸다.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에서 판매하는 기장 미역과 다시마는 물론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맛간장과 맛육수 등이다.

SK스토아는 이달 중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중 국민카드(14일까지), 현대카드(16일까지) 그리고 농협카드(17일부터 30일까지)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5% 청구할인을 받게 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OK캐시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의 10%를 재적립해준다. 현대카드에서 신규로 출시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청구 할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을 통해 구입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할인(최대 1만원)은 물론 10% 적립(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온라인몰(PC·모바일)을 통해 워커힐 김치를 사면 20% 적립금은 물론 추첨을 통해 워커힐 숙박권, 식사권 등도 증정한다.

VIP 멤버십 등급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이달부터 매월 총 1000명의 VIP 등급 고객에게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증정한다. 이를 통해 SK스토아에 로열티가 높은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사회적 기업 상품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VIP 등급은 최근 6개월간 4회,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 그룹장은 "이번달에도 지역경제도 살리고 SK스토아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SK스토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